네이버 스마트에디터 3.0 블로그 글쓰기 요령

안녕하세요...수나컴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에디터 3.0 블로그 글쓰기 요령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요즘 네이버 블로그들을 많이들 하시지요? 아직까지 옛날 글쓰기로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를 많이들 하시는데요..네이버 스마트에디터 3.0으로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를 하면 블로그 상단 노출도 더 잘 되고 방법만 잘 익히시면 더 편하게 글쓰기가 가능한 것이 네이버 스마트 에디터 3.0입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네이버 스마트에디터 3.0 블로그 글쓰기 요령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네이버 스마트에디터 3.0 블로그 글쓰기 요령 썸네일

① 블로그의 글쓰기 첫번째 단계로 제목부터 써야 겠지요? 스마트에디터 3.0부터는 제목을 크게 3가지로 구분해서 쓸 수 있도록 규격화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의 첫 제목은 [제목1]로 지정해서 써줍니다.

네이버 스마트에디터 3.0 블로그 글쓰기 첫번째 제목 쓰기

② 이제 본격적으로 블로그 본문의 글을 써야겠지요? 본문 글을 쓰기에 앞서 소제목부터 쓰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에디터 3.0 블로그 글쓰기 본문 글쓰기


③ 소제목은 [제목2]를 선택하고 제목을 본문 첫 머리에 적어줍니다.

네이버 스마트에디터 3.0 블로그 글쓰기 소제목 쓰기

④ 소제목까지 적었으면 이제 본문의 글을 본격으로 써야 겠지요? 본문 글쓰기의 형식은 글자 크기에 따라 보통 5가지 형태의 규격으로 쓰기가 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본문3]으로 글쓰기 하시면 됩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서는 소제목을 첫머리에 적기에 앞서 프롤로그 식(머릿글)으로 본문의 내용을 먼저 써주면 좋은 경우도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에디터 3.0 블로그 글쓰기 본문 글쓰기

⑤ 그리고 본문 중간에 들어가는 소제목(단락의 제목)들은 대개의 경우에 [제목2]로 통일해서 적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서는 내용 문맥상 하위 내용이 되는 글의 소제목은 하위제목 형식인 [제목3]을 써주면 문맥상 더 매끄럽겠지요?

네이버 스마트에디터 3.0 블로그 글쓰기 두번째 소제목 쓰기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